▲ 선수단 격려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FC는 지난 9일 청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대전한국철도축구단과의 K3리그 홈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주말을 즐기는 관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이벤트는 2023년 충북청주프로축구단 창단을 기념해 충북도민과 청주시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청주문화원 동아리 공연을 시작으로 선수단 친필 싸인볼 증정, 자동차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이범석 청주시장을 비롯해 김영환 충청북도지사, 황영호 충청북도의회의장, 김병국 청주시의회의장, 윤현우 충청북도체육회장, 남기상 청주시체육회 사무국장, 김진홍 충청북도축구협회 부회장, 김현주 청주시축구협회장, 장홍원 청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등의 지역인사가 경기를 관람하며 홈 이벤트전을 함께 했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충북청주프로축구단 창단의 기쁨을 86만 청주시민과 164만 충북도민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K3리그 청주FC 홈 이벤트 경기」가 성대하게 열리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도·시민들께서 청주종합운동장을 자주 찾아주셔서 선수들에게 힘을 실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FC는 오는 8월 17일 오후 7시에 천안시축구단과 K3리그 홈경기를 청주종합운동장에서 치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