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누리관 (사진출처: 보은군)
보은군립도서관은 군민들의 건강한 독서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2022년 여름방학특강 프로그램인 글쓰기교실 수강생을 다음달 7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특강(글쓰기교실)은 7월 27일부터 8월 10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초·중·고등학생들을 비롯해 성인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전자기기에 익숙한 학생들이 글쓰기를 쉽게 느낄 수 있도록 ▲신문아~놀자! 글쓰기와 친해지기(초등1~3학년) ▲신문 쏙쏙 즐거운 글쓰기(초등4~6학년) ▲신문으로 똑똑하게 글쓰기(중학생) 등 신문을 활용한 수업과 고등학생 및 성인을 위해 ▲고수리 작가와 함께하는‘에세이 작가처럼 쓰기’(비대면)수업이 강좌별 3회씩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보은군립도서관 정회원이면 누구나 할 수 있으며, 7월 7일 오전 9시부터 보은군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boeun.go.kr/)를 통해 할 수 있다.
본인 아이디로 신청이 가능하며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사전에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도서관에 방문해 대출증을 발급받아야 한다.
보은군립도서관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 추천도서 코너와 보물찾기 이벤트, 그림책 원화 전시도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도서관에서 신나고 알찬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은군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보은군 문화관광과 문화누리관운영팀(☎540-357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