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음성군, ‘문화가 있는 날, 찾아가는 거리공연 버스킹’ 개최

등록일 2022년06월27일 09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공연모습 (사진출처: 음성군)

 

음성군은‘문화가 있는 날’ 주간인 오는 29일 저녁 7시에 금왕 금빛근린공원일원에서 버스킹 공연을 개최한다.

 

이날 공연에는△어쿠스틱밴드 ‘세자전거’ △3인조 밴드 ’3.14밴드‘△’음성예총예술단‘이 출연해 신나는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다음 달 13일 저녁 7시 충북혁신도시 중앙광장과 27일 저녁 7시 음성읍 설성공원에서도 버스킹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안예순 문화체육과장은 "이번 버스킹 공연을 통해 그동안 코로나로 지친 군민들의 마음에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 지역 공연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지난 15일 충북혁신도시 중앙광장 일원에서 1회차 “찾아가는 거리공연 버스킹”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의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고, 아울러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공연은 △혼성밴드 ‘옐로위크’ △3인조 밴드 ‘세자전거’ △‘양재기 품바’가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다채로운 보컬들의 음색으로 전 연령층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음악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