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2022 안녕 충북! 자원봉사 릴레이’개최

등록일 2022년06월24일 08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자원봉사 릴레이 (사진출처: 제천시)

 

제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성진)는 22일 역전 한마음 시장에서 ‘2022 안녕 충북! 자원봉사 릴레이’ 행사를 개최하였다.

 

‘2022 안녕 충북! 자원봉사 릴레이’ 는 자원봉사자들의 재능을 활용하여 도내에 자원봉사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충북 11개 시·군을 순회하며 이어지는 연합 봉사활동이다.

 

이날 행사는 9개의 자원봉사 단체와 엄세진 제천시 행정지원국장, 박학순 보은군자원봉사센터 센터장, 김영수 역전시장 상인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천은 보은군에 이어 네 번째로 릴레이 깃발을 전달받고 재능 나눔 활동을 펼쳤다.

 

현장에서는 상인과 지역 주민들을 상대로 문화예술 공연, 한방 이혈, 전통다식체험, 칼갈이, 냅킨아트 파우치 만들기, 삼베 수세미 만들기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이 이뤄졌다.

 

특히 제천시 청년봉사단은 시나몬 가랜드·건강부채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국립제천치유의 숲(센터장 김병화)에서는 스트레스 측정 및 아로마 테라피 활동을, 대원대학교 물리치료과 전공봉사 동아리 ‘세끝만사’(지도교수 김기열)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열정적으로 재능 나눔 활동에 나섰다.

 

김성진 센터장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릴레이가 봉사활동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