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전통과 현대음악이 흐르는 초정행궁’ 함께 즐겨요~

등록일 2022년06월03일 09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프로그램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는 6월 주말마다 내수읍 초정리 일원에 조성된 초정행궁에서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는 다양한 음악 공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통과 현대음악이 흐르는 초정행궁’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초정행궁의 고즈넉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국악과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하게 들을 수 있는 대중가요 공연이 개최된다.

 

특히 전통과 현대음악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색다른 퓨전공연은 다채로운 장르와 공연 레퍼토리로 구성돼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객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통과 현대음악이 흐르는 초정행궁’ 프로그램은 6월 4일 토요일을 시작으로 6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와 4시, 1일 3회에 진행된다.

 

9개 연주팀이 참여하는 이번 공연은 초정문화공원 야외 공연장 일원에서 진행되며 행궁을 방문하는 관람객은 무료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전통과 현대음악이 흐르는 초정행궁’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시민들이 좀처럼 즐길 수 없었던 야외 음악공연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초정행궁에서의 또 다른 추억을 쌓아갈 수 있는 감성관광의 기회를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