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청주시립무용단 브런치 콘서트 티켓 오픈

등록일 2022년05월27일 09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콘서트 포스터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립무용단(예술감독 겸 상임안무자 김진미)의 내달 29일(수) 오전 11시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문화가 있는 날 특별기획공연 ‘브런치 콘서트’가 오는 27일(금) 오후 4시부터 공연세상(1544-7860)을 통해 예매를 시작한다.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상생(相生)-당신들이 남긴 씨앗’이라는 주제로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을 기리기 위한 춤과 노래가 어우러진 무대를 준비했다.

 

프로그램은 청주시립무용단의 호국영령을 기리는 마음을 표현한 기원무‘기원’에 이어 뮤지컬 OST와 무용을 콜라보 한 ‘장부의 노래’를 젊은 안무자창작공연 최우수 안무가상을 수상한 송윤주와 청주시립합창단 수석단원인 바리톤 양진원이 함께해 가슴 먹먹한 이야기의 무대를 펼친다.

 

마지막으로 ‘상생(相生)-당신들이 남긴 씨앗’의 무대로 전통을 기반으로 한 쇠춤, ‘쇠형본’을 재구성해 호국영령들이 남긴 상생의 씨앗이 꽃으로 피어나는 환희의 무대를 마련한다.

 

김진미 예술감독은 “지금 이렇게 윤택해진 우리의 일상은 하나하나 그냥 와준 것이 아님을 알기에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위대한 희생에 대해 깊은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성스레 준비했다”고 밝혔다.

 

입장료는 문화가 있는 날 20% 할인 혜택으로 4천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립무용단(☎043-201-0976~7)에 문의하면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