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청주시립국악단 기획연주회 「기억의 정원」공연 티켓 예매 시작

등록일 2022년05월18일 09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공연 포스터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립국악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한진)은 다음 달 6월 8일(수) 19:30, 9일(목) 11:00, 19:30 총 3회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펼쳐지는 「기억의 정원」의 티켓 예매를 17일 공연세상(☎1544-7860)을 통해 시작했다.

 

전년도에 선보인 「기억의 편린」의 두 번째 시리즈로 형상 가락, 한국음악과 미디어아트의 만남을 주제로 구성된다. 시각적, 음악적 확장을 보여주는 시․공간을 초월한 국악공연이다.

 

이번 공연 콘셉트는 바이오필리아(Biophilia)로 개인이 자연 속에서 기억되는 어떤 장면을 음악과 함께 추억하고, 자연과 인간의 공존, 자연 속의 소리, 자연 속의 기억 등을 음악으로 표현하고자 한다.

 

이정호 작곡의 ‘대자연’을 시작으로 △거문고 중주 ‘도깨비 불’ △해금 독주 ‘적념 그리움&열정’ △대금 독주 ‘아름다운 추억’ △아쟁 독주 ‘우후정원’, 그리고 구민지의 창작정가인 ‘나의 바다’로 형상가락을 느껴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해금 중주 ‘기분 좋은 날’의 무대로 마무리된다.

 

청주시립국악단의 중주 연주와 해금 및 대금 독주 연주가 진행되는 이번 기획연주회를 통해 한국음악의 멋을 눈과 귀로 느껴볼 수 있다.

 

한진 예술감독은 “듣기만 하는 공연이 아닌 시각적인 요소를 가미한 미디어아트와의 융복합 공연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본 공연은 공연세상(1544-7860/www.concertcho.com)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전석 5천 원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