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여기업 모집 (사진출처: 청주시)
우리 회사의 문화콘텐츠, 투자 받을 수 있을까? 스타트업의 고민에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이 답했다.
청주시가 주관하고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박상언)이 운영하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이, 오는 18일(수)까지 <콘텐츠 투자매칭> 프로그램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만화·캐릭터·애니메이션·음악·게임 등 문화 상품과 관련된 문화콘텐츠 분야 사업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고 투자 유치를 희망하는 충북 소재 창업 5년 미만의 스타트업으로, 총 6개사를 선정해 마케팅 제작물 제작비 등 투자유치의 마중물이 될 지원금을 기업별로 500만 원씩 제공한다.
또한 전담 멘토링을 통해 마케팅&컨설팅 지원, 투자사 파트너십 연계 등 투자 유치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교육프로그램으로 스타트업의 성장도 돕는다.
자신들만의 문화콘텐츠로 성공적 투자를 이끌어내고 싶은 스타트업은 충북콘텐츠코리아랩 공식홈페이지(www.cbckl.kr)에서 회원 가입 후 신청 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18일(수) 오후 4시까지 e나라도움 홈페이지(www.gosims.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밖에 더 자세한 내용은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 043-219-1217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