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국립청소년인터넷드림마을에서 함께하는 인터넷·스마트폰 치유캠프

등록일 2022년05월09일 09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포스터 (사진출처: 충청북도)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원장 신찬인) 충청북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9월 16일부터 23일까지 7박 8일간 2022 인터넷·스마트폰 ‘스스로 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캠프는 전북 무주에 있는 국립청소년인터넷드림마을과 협업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미디어 사용조절이 어려운 초·중·고등 남자 청소년 24명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캠프에서는 스스로 인터넷, 스마트폰의 조절을 연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를 돕기 위해 개인 상담과 집단 상담, 미디어를 대체할 수 있는 대안활동 프로그램들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인터넷·스마트폰 사용 문제로 인해 자녀와 갈등이 잦았던 부모, 보호자를 위해 부모교육을 제공하여 청소년들의 건전한 미디어 사용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본 캠프를 종료한 이후에도 참가한 청소년들에 대해 찾아가는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사후관리와 더불어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치유효과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현재 참가 대상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충청북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