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강생 모집 포스터 (사진출처: 청주시)
‘이런 기발한 클래스, 누가 안 만들어주나?’이런 생각에 동부창고가 답했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박상언, 이하 청주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동부창고가 25일(월)부터 5월 5일(목)까지 [기발한 클래스] 시즌 1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부창고의 첫 제안 프로그램 [기발한 클래스]는 강사들이 직접 자신이 기획‧제안한 생활문화클래스로 시민을 만나는 프로젝트로, 지난달 공모에서 접수된 58건의 프로그램 가운데 심사를 통과한 11개의 [기발한 클래스]가 마침내 수강생에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수강생을 모집하는 시즌 1은 ▲어반드로잉 ▲나의 버킷리스트-왕초보 피아노와 함께 노래하기 ▲조선의 옷(전통 인형 한복) ▲와이어 그림 ▲영화와 음악이 함께하는 힐링시네마 ▲수선의 기법: 깁다와 누비다, 총 6개의 [기발한 클래스]로 오는 5월 16일부터 순차 개강한다.
1인당 최대 2개 강좌씩 수강할 수 있으며, 모집 연령과 재료비는 프로그램별로 상이하다. 프로그램의 원활한 진행과 질적 강화를 위해 5~6명씩 소규모로 운영하며, 추첨을 통해 최종 수강생을 선정한다.
[기발한 클래스] 수강을 희망하는 시민은 동부창고 홈페이지(www.dbchangko.org)에서 회원가입 후 오는 5월 5일(목) 어린이날까지 [프로그램-신청하기-기발한 클래스]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밖에 더 자세한 내용은 동부창고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dbchangko) 또는 전화 043-715-6869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