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제천시, 3월 2일부터 초록길 자전거체험센터 운영 재개

등록일 2022년02월28일 09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자전거 체험센터 (사진출처: 제천시)

 

제천시는 동절기 정비기간을 마치고 오는 3월 2일 부터 ‘초록길 자전거체험센터’ 운영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제천시체육회 주관으로 자전거 이용 활성화와 친환경 녹색도시 실현을 위해 삼한의 초록길 일원에서 2020년부터 운영 중인 초록길 자전거체험센터는,

 

성인용 자전거를 비롯해 어린이용, 밸런스, MTB, 트레일러 등 총 61대의 자전거를 보유, 삼한의 초록길 탐방용으로 무료 대여한다.

 

운영기간은 오는 10월까지이며,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폭염 또는 우천 시 제외) 자전거 타기에 관심이 있는 방문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어린이 자전거 교실과 여성 자전거 교실도 상반기(4~5월), 하반기(9~10월)에 진행할 예정으로, 상반기 참가자는 3월 중 모집한다.

 

시 관계자는 “도심 속 힐링공간인 삼한의 초록길에 위치하여 지난해 13,800여 명이 이용할 정도로 큰 인기와 만족도를 이끈 자전거체험센터의 지속적인 운영과 보완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