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터 (사진출처: 충청북도)
충청북도는 도의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전할‘2022 충북 미디어크리에이터’를 2월 21일부터 3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충청북도 홍보에 관심 있고 영상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최종 10팀(개인)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2022 충북 미디어크리에이터’는 충청북도와 관련된 다양하고 자유로운 주제로 영상을 제작하고, 충청북도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TV를 통해 충북을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도는 충북 미디어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중 소정의 영상 제작비를 지급하고, 콘텐츠 제작에 어려움이 없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신청은 충북인터넷방송(itv.chungbuk.go.kr)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sigh43@cbist.or.kr)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 결과는 3월 22일 충북인터넷방송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합격자에게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별 통보된다.
강성환 충청북도 공보관은 “충청북도의 정책, 행사, 관광 및 소소한 일상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도민과 자유롭게 소통해 나가겠다”며“충북 미디어크리에이터 모집에 열정 넘치고, 개성 있는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