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청주시평생학습관, 2022년 상반기 정규프로그램 교육생 모집

등록일 2022년01월24일 09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교육생 모집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평생학습관이 청주시민을 대상으로 직업능력 향상, 인문교양, 정보화, 요리 등 6개 분야 77개 강좌에 교육생 973명을 모집한다.

 

신청 및 접수기간은 오는 2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으로, 청주시 평생학습관(https://lll.cheongju.go.kr)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교육기간은 3월 7일부터 6월 24일까지 4개월 과정으로 학습비는 4만 원(월 1만 원)이며, 그 외 교재비나 재료비 등은 수강자가 별도로 부담해야 한다.

 

또한 재난안전대책본부 방역 지침에 따라 비대면 또는 대면으로 운영되며, 백신예방접종여부, PCR 음성 확인결과(48시간 이내)를 매주 확인할 수 있다.

 

우선 선발 대상자(국가유공자법 대상자,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족, 장애인 등)는 증빙서류를 홈페이지에 첨부한 후 신청하면 1인 1과목에 한해 학습비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합격자는 2월 10일 오후 2시 청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평생학습을 통해 시민들이 배움의 열정으로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