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2022년 청주행복지구 민간공교육모사업 공모 및 설명회 개최

등록일 2022년01월07일 09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포스터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와 청주교육지원청은 학교 밖 돌봄과 배움을 지원하는 청주행복교육지구 3개 영역 사업에 대해 오는 1월 28일까지 청주 지역 내 지역사회 비영리단체를 대상으로 민간공모를 추진한다.

 

2022년 청주행복교육지구 민간공모사업은 ▲지역사회 및 학교 틈새 돌봄으로 돌봄 안전망을 만들어가는 『온마을돌봄』 8개소 ▲마을 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방과후 활동을 지원하는 『마을속특색프로그램』 31개소 ▲청소년들이 지역사회 안에서 미래역량을 키우고, 건강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청소년활동프로그램』 7개소 등 3개 영역 총 46개소로 추진된다.

 

청주시와 청주교육지원청에서는 1월 10일 오후 2시 청주교육지원청 제1청사 대회의실에서 사업 설명회를 실시하며, 설명회에 참석이 어려운 비영리단체를 위해 이달 10일부터 25일까지 찾아오는 사업설명회도 개최한다.

 

설명회는 청주행복교육지구 각 사업 영역의 취지와 특색 뿐 아니라 운영상의 유의점, 공모에 따른 회계 절차 안내까지도 포함된다.

 

더 자세한 공모 절차와 지원 조건은 청주교육지원청 또는 청주행복교육지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지역과 연계한 청주행복교육지구 민간공모사업이 코로나19 위기 상황에서도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