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환자의 마음에 이벤트 하는 병원

등록일 2021년10월28일 09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청주시만 해도 한 건물에 몇 개의 병원들이 밀집해 있다. 각각 병원 고유의 영역에서 환자를 돌보고 치료하고 있으며, 합법적인 범위 내에서 환자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병원 영리를 목적으로 하기 위함이나 또는 병원 홍보의 목적으로 이벤트가 시행되고 있다.

 

청주시 비하동 ㅅ한의원은 위의 열거한 목적 외에도 환자의 심신을 위로하며 더불어 병원의 이미지를 도모하는 독특한 이벤트를 열고 있어 소개한다.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병원 곳곳에 할로윈을 연상하는 각종 장식뿐만아니라 한의원 원장 및 간호사들의 옷 또한 요즘 유행인 [오징어게임]을 이미지화 시켜 조금 더 다양하게 이 한의원을 방문하는 환자들에게 순간의 웃음과 미소를 갖게 한다.

 

또한 이 한의원 관계자에 따르면 ‘7080시대’. ‘크리스마스 파티’ 등 매년 3~4회 정도는 직원들의 정성으로 병원에 장식뿐만 아니라 내원하는 환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각종 작은 이벤트를 열고 있다고 한다.

 

병원을 둘러보고 나오는 길에 표가나원장의 한마디가 귓전을 맴돈다.

“그냥 저와 직원들이 조금 신경써서 우리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분들에게 미소 한번 지을 수 있으면 된거예요!”

 

병원의 목적이 사람의 몸을 치료함과 동시에 사람의 마음을 치료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