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음성읍 사정리 급경사지 낙석 발생

등록일 2019년10월08일 09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차량 통제 (사진출처: 음성군)

 

음성군은 10월 5일 오전 9시경 음성군 음성읍 사정리 산148-1번지 일원 군도27호선 금왕 방면 도로에 낙석이 발생해 차량 운행이 전면 통제된다고 밝혔다.

 

사면이 붕괴하면서 낙석 50여t이 2차로 길 위로 무너져 내렸으나, 사고 당시 통행 차량이 없어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다.

 

음성군은 굴삭기 1대와 덤프트럭 1대를 동원해 임시 복구를 진행했으며, 안전진단 및 긴급보강 공사를 위해 10월 7일부터 28일까지 일부 구간의 도로를 통제할 방침이다.

 

음성읍 사정리 농어촌공사 음성지사에서 금왕읍 방면 통행 차량과 금왕읍 금석리 금석저수지 입구에서 음성읍 방면 통행 차량은 37번 국도를 이용해 우회해야 한다.

 

군은 도로 통제 및 우회에 따른 혼란 방지를 위해 주요 지점에 안내 현수막(6개소)을 설치했으며, 도로 통제구간 시․종점부에는 통행 금지 입간판 및 우회 표시를 설치해 이용자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도로 통제로 인해 지역주민 및 도로 이용객의 불편이 예상돼 많은 양해를 바라며, 도로통제 기간 중 37번 국도를 이용해 우회하여 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