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율봉근린공원 숲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록일 2019년09월19일 09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숲체험 프로그램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가 16일부터 10월까지 율봉근린공원에서 숲해설가와 함께하는 숲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생태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어린이집, 유치원 등 유아단체를 대상으로‘행복한 생태체험’을 운영해 어린이들에게 흥미로운 숲 이야기를 들려주며 자연에 대한 호기심을 채우고 다양한 숲 놀이를 통해 건강한 신체발달과 생태감수성을 느낄 수 있는 활동을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에는 못과 실을 이용해 나무판에 원하는 모양을 만들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트링아트 목공예체험 ▲은행알 무당벌레 도감만들기 ▲지끈거미줄만들기 등 성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자연물 만들기 체험이 진행된다.

 

또한 주말에는 ▲토요가족숲나들이 ▲자연물숲속공방 ▲손수건에 가을 새겨보기 등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이 온몸으로 숲놀이를 즐기고 함께하는 체험을 통해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돼있다.

 

참가신청은 청주시 통합예약시스템(www.cheongju.go.kr/ticket/main.do)에서 접수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공원관리과 시민여가팀(☎043-201-4448)으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