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1만원으로 충주여행도 하고, 축제도 즐기고!

등록일 2019년08월20일 09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충주 감성버스투어 (사진출처: 충주시)

 

충주시가 8월 30일부터 9월 6일까지 8일간 열리는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과 충주세계무술축제를 연계한 특별 감성버스투어를 운영한다.

 

시에 따르면 감성버스투어는 2만5천 원으로 주요관광지와 식사,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충주만의 독특한 투어프로그램으로 지난해만 6천명 이상이 이용했으며 올해는 7천명 이상이 이용한 충주의 대표 관광프로그램이다.

 

충주체험관광센터는 충주세계무술축제와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개최 기간에 더 저렴한 가격으로 행사도 즐기고 충주관광도 할 수 있는 특별한 코스별 프로그램으로 감성버스투어를 준비했다.

 

먼저 ‘만원의 행복’프로그램은 오대호아트팩토리(정크아트 체험 및 관람), 사과한과만들기, 건강식(농가맛집), 충주세계무술축제(문화공연, 연무대회, 이벤트 등)를 단돈 1만원으로 둘러볼 수 있다.

 

‘이만원의 행복’프로그램은 도내 대표적인 강소형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코스로 괴산한지체험박물관, 건강식(농가맛집),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관람, 오대호아트팩토리(정크아트 체험 및 관람)를 2만원으로 둘러볼 수 있다.

 

코스 내 무술축제와 무예마스터십은 상황에 따라 상호 변동될 수 있으며, 출발지는 충북도청, 충주체험관광센터 두 곳에서 모두 가능하다.

 

김기홍 관광과장은 “충주세계무술축제와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기간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대회도 관람하고 충주여행도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저가형 특별 감성버스투어를 기획했다”며 “프로그램 모집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참여하시고자 하는 분은 서둘러 신청하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특별 감성버스투어 예약 및 문의는 충주체험관광센터(☏845-0245)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