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성공기원 음악회 개최

등록일 2019년08월16일 09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한여름밤의 음악회 (사진출처: 충주시)

 

한여름밤의 음악회’를 오는 22일 저녁 7시 30분에 충주시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날 음악회는 충주에서 개최되는 세계유일의 국제무예행사인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이 30일에 그 성대한 시작을 알림에 따라, 시민들의 많은 관심 속에서 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지기를 기원하고자 마련됐다.

 

공연에서는 장인표 단장과 이종구 지휘자가 이끄는 ‘경우윈드오케스트라’가 화려한 연주를 선보일 예정으로, 우리 귀에 익숙한 클래식과 가곡, 7080 가요 등으로 다양한 무대가 꾸며진다.

 

특히, 경우윈드오케스트라는 경찰악단 및 KBS·MBC 관현악단에서 활약했던 퇴직연주자 40인으로 구성되어, 한층 원숙미 넘치는 연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경우윈드오케스트라는 웅장하면서도 역동적인 ‘아프리칸 심포니’를 시작으로 ‘오! 샹젤리제’, ‘인스턴트 콘서트’ 등 우리에게 친숙한 클래식과 ‘그리운 금강산’, ‘꽃구름속에’ 등의 가곡무대와 함께 아코디언, 색소폰 등의 악기연주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중장년층을 위한 경찰출신 가수 우동하와 초청가수 김연숙이 펼치는 7080 가요메들리로 시민들에게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잊게 해 줄 신나는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 공연은 전석무료에 전체관람가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 문화예술과(☏850-5960)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