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물한계곡 음악회 오는 3일 개최

등록일 2019년08월01일 09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지난해 물한계곡 음악회 (사진출처:영동군)

 

충북 영동군의 대표 힐링 피서지, 청정자연의 물한계곡에서 오는 3일 오후 7시 물한계곡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소박하지만 흥겹고 다채로운 행사로 가득한 ‘물한계곡 음악회’가 개최된다.

 

올해 열번째를 맞는 행사는 계곡을 찾은 피서객과 주민이 한데 어우러져 더위를 잊고 문화예술의 기회를 나누고자 물한계곡음악회추진위원회에서 마련했다.

 

상촌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색소폰 반원들의 색소폰 공연을 시작으로 장하영, 서봉선 등의 초대가수와 흥겨운 민요 공연 등 남녀노소 누구나 흥겹게 빠져들 수 있는 공연이 이어진다.

 

이어 피서객들과 주민이 즉석에서 노래와 댄스실력을 겨루는 등 화합과 공감의 어울림한마당이 펼쳐질 예정이다.

 

면 관계자는 “한 여름 밤, 청정자연의 숨결이 가득한 공간에서 피서객과 주민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될 것”이라며,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낭만과 힐링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물한계곡은 충북 영동, 경북 김천, 전북 무주의 3도에 걸쳐있는 삼도봉과 해발 1,100~1,200m의 고산들이 병풍처럼 둘러싸인 청정 계곡으로, 우거진 숲과 깨끗한 물 등으로 인해 여름 힐링 피서지로 인기 몰이중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