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청주시, 희망의 끈 놓지 않고 수색자 격려

등록일 2019년08월01일 09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주시 부시장 현장 방문, 수색자 격려 및 실종자 가족 위로 (사진출처: 청주시)

 

지난 23일 가덕면 내암리에서 등산을 하던 중 실종된 여중생(14, 조은누리)을 찾기 위한 수색작업이 9일째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청주시에서는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전 현장을 찾은 김항섭 청주시 부시장은 수색과 관련된 브리핑은 모두 생략한 채 직접 무심천 발원지까지 수색현장을 걸으며 수색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며 수색자들을 격려하였다.

 

찜통더위에 거친 풀숲을 헤치고 수색하고 있는 수색자들에게 일일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포기하지 말고 실종학생을 찾을 수 있도록 수색에 전념해 줄 것을 당부하면서 현장에서 필요한 것은 아낌없이 지원하도록 하였다.

 

특히, 실종학생의 아버지를 직접 만나서 경찰과 군인, 소방 그리고 청주시와 교육청, 청주시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조은누리 학생이 부모님의 품으로 돌아오기를 고대하고 있으니 끝까지 희망의 끈을 놓지 말라고 격려하였으며, 청주시도 응원과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위로했다.

 

한편 조은누리 학생은 지난 23일 부모와 함께 등산을 하던 중 산을 혼자 내려온 후 실종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청주시는 24일 시민들을 대상으로 홍보 문자를 발송하고, 기관‧단체장 연석회의와 읍면동장 긴급 대책회의를 개최하여 지원방안을 논의해 지속적으로 지원해오고 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