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충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노인 점심 대접

등록일 2019년07월11일 10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충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봉사 (사진출처: 충주시)

 

초복을 맞아 충주시 곳곳에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성내충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해운)는 홀몸노인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10일 삼계탕으로 점심을 대접했다고 밝혔다.

 

충주시 성내충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들은 아침부터 삼계탕을 준비해 홀몸노인 100여명에게 정성스레 마련한 삼계탕을 대접하며 안부를 묻는 등 봉사를 펼쳐 주변을 훈훈하게 했다.

 

박해운 위원장은 “작은 나눔이, 이웃에게는 큰 위안이 될 수 있다”며, “소외받고 외로운 이들에게 더 다가가는 복지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엄정면 적십자봉사회(회장 박옥선)도 직접 끓인 삼계탕을 지역 내에 거주하는 홀몸노인들에게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적십자봉사회 회원 18명은 아침부터 노인회 사무실 공터에 모여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직접 끓인 닭 40여 마리를 가지고 홀몸노인 40여명이 사는 곳을 직접 방문해 전달하며 안부를 묻고 건강을 기원했다.

 

박옥선 회장은 “더운 날씨에 어르신들의 건강이 늘 걱정이었는데, 삼계탕을 대접하며 얼굴도 뵙고 나니 한결 마음이 놓인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웃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는 봉사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성내충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엄정면 적십자 봉사회는 매년 지역 내 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며 봉사 정신의 본보기를 보여주고 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