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6월 문화가 있는 날 맞이 제천시민오케스트라 특별연주회

등록일 2019년06월27일 09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제천시민오케스트라 특별연주회 (사진출처: 제천시)

 

6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제천시민오케스트라가 제천 시민들을 찾아간다.

 

오는 28일(금) 저녁 7시에 제천시민회관 앞 광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제천시가 문화체육관광부의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4월부터 10월까지 총 7회에 걸쳐서 펼쳐지는 공연으로 이번이 세 번째 무대이다.

 

매주 마지막 주 수요일이 있는 주간에 개최되는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은 제천시 도시재생구역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시민회관에서 개최되며, 시민들에게 양질의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메인행사로는 올해로 창단 4년째를 맞이하고 있는 제천시민오케스트라 지휘자 김상현과 함께 바리톤 서석호, 바이올리니스트 김성현이 협연을 선보이며,

 

소프라노 강남희와 바리톤 이대진은 제천을 소재로 한 창작노래를 선보인다.

 

또한, 제천 박달가요제 출신의 미녀가수 강소리의 특별무대도 예정되어 있다.

 

한편, 행사 시작 전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는 (사)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짐프썸머스테이지” 지역예술팀 경연이 예정되어 있어, 행사의 즐거움을 더해줄 전망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