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원 썸머 나잇’ 블라인드 티켓 사흘 만에 매진

등록일 2019년06월25일 09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제14회 원 썸머 나잇 (사진출처: 제천시)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음악 프로그램 '원 썸머 나잇'의 블라인드 티켓이 예매 시작 사흘째인 지난 21일 전량 매진됐다.

 

'원 썸머 나잇'은 8월 9~10일은 청풍호반무대에서, 12일은 동명로 77무대(동명초등학교 옛터)에서 펼쳐지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대표 음악 프로그램이다.

 

지난 19일 오후 2시에 판매를 시작한 원 썸머 나잇 블라인드 티켓 중 특히 8월 10일 토요일 티켓은 예매 시작 30분 만에 전량 매진됐다.

 

블라인드 티켓은 현장 판매 티켓(3만 5천원) 대비 34%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데다, 역대 공연과 같은 화려하고 알찬 라인업을 기대하는 관객들이 몰린 것으로 볼 수 있다.

 

블라인드 티켓이 사흘만에 매진됨에 따라 7월 9일부터 판매하는 '얼리버드 티켓'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공연장 우선 입장 및 객석 내 지정구역인 '얼리버드 티켓존'에서 쾌적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티켓'(2만 9천원)의 예매는 영화제 개막을 한 달 남짓 앞둔 7월 9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원 썸머 나잇'을 포함한 영화제 프로그램의 모든 티켓 예매는 7월 25일부터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jimff.org)를 통해, 8월 8일부터 13일까지 펼쳐지는 영화제 기간에는 현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원 썸머 나잇'을 비롯한 30 여 편의 음악 프로그램과 100여 편의 음악영화를 선보일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에서 열리며 영화제의 모든 프로그램은 7월 초 공개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