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제5회 청풍면 도화리 개복숭아 축제 열려

등록일 2019년05월29일 09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개복숭아 리플렛 (사진출처: 제천시)

 

제천 청풍면 도화리 개복숭아축제가 오는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3일간 도화리 농특산물 직판장(청풍면 옥순봉로 1441 일원)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개복숭아축제는 2018년도 대한민국 행복마을 대통령표창을 받은 청풍면 도화리에서 마을주민들이 스스로 나서 추진위원회(위원장 정선욱)을 구성하여 개최하고 있다.

 

먼저 축제 첫날인 31일 오전 11시 30분부터는 가수 조영구와 개그우먼 김보원의 사회로 개막식이 열린다.

 

개막식에서는 가수 이병철(인생뭐있나), 태윤(묻.따.말), 강수빈(세월은세월대로)과 퓨전국악가수 전지연 그리고 아카펠라 그룹 다이아의 즐거운 공연으로 그 화려한 막이 오른다.

 

이 밖에도 주말에는 신명나는 민속공연과 색소폰 아코디언 연주 등 문화힐링콘서트가 계속될 예정이다.

 

상시 운영프로그램으로는 농특산물 판매장을 비롯하여 전통놀이 한마당, 향토음식점, 증강현실(AR) 포토존 등이 매일 펼쳐지며,

 

초미니 다육 메시지체험, 바람개비 만들기, 아이싱쿠키 만들기, 캔들과 향기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통해 가족단위 관람객들의 발길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물 맑고 산자수려한 청풍면 도화리에서 자생하는 개복숭아는 다이어트, 관절, 변비개선, 성인병 예방 등에 효과가 뛰어나며 생과로 섭취하거나 엑기스, 효소로 섭취할 수 있다.

 

축제의 꽃 먹거리 장터에서는 개복숭아 막걸리와, 효소차를 비롯하여 수수부꾸미, 파전, 비빔밥 등 다양한 향토 음식을 맛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