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어린이날 큰 잔치 오는 4일 개최

등록일 2019년05월03일 09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어린이날 큰 잔치 (사진출처: 충주시)

 

충주시는 오는 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어린이와 가족 등 3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기념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 사생대회, 부대행사, 먹거리코너 등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했다.

 

세계무술공원 메인무대에서는 풍선마임, 밸리댄스, 비트박스, 버블쇼, 마임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쉴 새 없이 이어질 예정이며, 무술박물관 2층 소 공연장에서는 어린이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 상영될 예정이다.

 

특히 체험행사로 58개 아동청소년 관련 기관단체들이 참여하는 영유아존, 아동존, 청소년존, 가족존, 놀이존 등 구역별로 다양한 체험 놀이로 꾸며진다.

 

영유아국과 아동국에서는 손수건, 바람개비, 블록조립, 지구본, 아트풍선, 에코백 만들기 등을 만날 수 있다.

 

관내 고교생과 청소년 시설 등에서 운영하는 청소년국에서는 클레이로 만드는 동물원, 액체괴물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체험, 야광탱탱볼 만들기, 풍선자동차 만들기 등 아이들의 호기심과 과학적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체험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가족국은 신기한 요술종이체험, 바람개비 만들기, 나만의 엑세서리 만들기, 반짝반짝 붙임머리 체험, 꽃자수 티매트 만들기, 가족사진 촬영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또한 진행국에서는 장갑차를 비롯한 군무기 체험 및 전시,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 119 소방안전체험, 축산물 시식행사, 모종 심기 등이 펼쳐지며 유료국에는 건과일 시리얼, 팥빙수, 슬러시, 김밥, 떡볶이 등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이 선보일 예정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