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제 74회 전국남녀 종별배구 선수권대회오는 29일 제천에서 열려

등록일 2019년04월29일 09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제74회 전국 남녀 종별배구 선수권대회 (사진출처: 제천시)

 

‘제74회 전국 남녀 종별배구 선수권대회’가 오는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7일 간 제천체육관을 비롯한 8개소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제74회를 맞이한 종별선수권대회는 최고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국내 최대의 대회로, 초·중·고 배구 꿈나무부터 대학·일반부·생활체육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에 걸친 배구인들이 참가한다.

 

초등부 40팀, 중등부 23팀, 고등부 19팀, 대학부 6팀, 일반부 11팀, 생활체육부 18팀으로 총 117팀 약 2천여 명이 참가하여 열전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남고부의 경우, ‘2019 춘계 전국남녀 중고배구연맹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경북사대부고와 준우승을 한 제천산업고의 출전으로 두 팀의 재대결 경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지난 종별선수권대회 우승팀인 선명여고는 2연패에 도전하며, ‘2019 태백산배 전국남녀 중고배구대회’ 우승에 이어 2관왕을 노리고 있는 제천여고와 열전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시 관계자는 “대회기간 선수들과 내방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대회의 성공적 개최로 제천시 브랜드 홍보 및 이미지 제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선수 및 관계자 그리고 관람객들에게 청풍호반 케이블카 탑승 할인혜택을 주고,

 

케이블카에 탑승 시 의림지역사박물관 무료관람 혜택을 알리는 등 이들의 도심유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힘쓸 계획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