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배철수의 음악캠프’의 배순탁 작가가 함께하는 '이야기가 있는 사운드씨어터’

등록일 2019년04월18일 09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헤이마 – 시규어 로스 포스터 (사진출처: 제천시)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15주년을 맞아 사운드씨어터 오르페오와 함께 진행 중인 ‘사운드씨어터 오르페오 with JIMFF – 15주년 컬렉션’에서 4월 28일 토크 프로그램 ‘이야기가 있는 사운드씨어터’를 진행한다.

 

매월 1회 진행되는 ‘이야기가 있는 사운드씨어터’는 영화 상영 후 게스트를 초청, 해당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특별한 자리로 이번 달에는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의 배순탁 작가가 함께한다.

 

배순탁 작가와 이야기를 나눌 영화는 <헤이마 – 시규어 로스>로 시규어 로스의 팬인 영화감독 ‘딘 드블로와’가 담아낸 시규어 로스의 일상과 공연 영상을 담은 다큐멘터리로 제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상영되었던 작품이다.

 

딘 드블로와 감독은 2주 동안 아이슬란드 전역에서 펼쳐진 시규어 로스의 공연과 연습장면, 그리고 공연에 대한 감상, 그들이 음악을 만들어가는 과정의 인터뷰 화면까지 영화에 담아내 시규어 로스의 팬이라면 누구나 궁금해 할 그들의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을 것이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오르페오가 함께하는 ‘사운드씨어터 오르페오 with JIMFF – 15주년 컬렉션’은 7월 7일까지 매주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화제작 14편을 상영한다.

 

자세한 상영 시간표 및 예약 문의는 오르페오 인스타그램(@ode.orfeo)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오르페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