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충주시립우륵국악단 정기연주회, '춘광여정' 무료공원

등록일 2019년04월12일 09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춘광여정 (사진출처: 충주시)

 

충주시립우륵국악단에서는 제63회 정기연주회를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 충주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이번 공연은 따뜻한 봄을 맞아‘춘광여정’이라는 주제로 만물소생의 근원인 대지의 풍성함과 자연의 편안함을 국악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젊은 소리꾼 백현호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의 첫 무대는 매화가를 모티브로 한 계성원의 곡 ‘매화, 봄 향기 속으로’가 연주된다.

 

이어서 가야금 협주곡‘김윤덕류 가야금산조 협주곡’, 단소협주곡 ‘초소의 봄’, 국악관현악과 경기민요, 양금협주곡 ‘바람의 노래’, 국악관현악 ‘오케스트라를 위한 뱃노래’등 신명나는 국악 한마당을 선보일 예정이다.

 

1998년 창단된 충주시립우륵국악단은 악성우륵의 숭고한 예술혼을 계승발전시키고자 정기․수시연주회, 찾아가는 국악공연, 문화학교 운영 등으로 문화도시 충주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시 관계자는 “전석이 무료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시민이 관람해 국악의 대향연을 느껴보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 말했다.

 

티켓은 공연세상(http://www.concertcho.com)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전석무료로 공연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립우륵국악단(☎043-850-7305)으로 문의 하면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