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문암생태공원 '공원에서 놀자' 주말이벤트 호응

등록일 2019년04월09일 09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버스킹공연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가 지난 6일 문암생태공원에서 첫 번째로 개최한‘공원에서 놀자’주말 이벤트에 2,500여명이 참가했다.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공원에서 놀자’주말이벤트는‘가족화분 만들기 200개, 가족액자 만들기 200개, 페이스페인팅, 새마을문고 이동도서관 3,500권 운영, 달팽이 나눠주기 100마리, 스카이콩콩 경기, 에스보드 체험, 훌라후프가족대항, 버스킹 공연 등 신나고 재미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행사 시작 전부터 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이 모든 체험행사는 무료로 제공되었으며, 특히 가족 액자 만들기에 함께한 청주‘생이, 명이, 뽀로로’등 캐릭터는 어린아이들로부터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 또 음악과 게임으로 시끄러운 와중에도 어린이 독서왕들은 이동도서관에서 독서삼매경에 빠져들었다.

 

행사장을 찾은 김의 푸른도시사업본부장은 “봄에 새싹이 돋아나는 것처럼 유아·어린이가 문암생태공원에서 마음껏 뛰놀며 쑥쑥 자랄 수 있도록 연중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며 “향후 튤립이 만개하는 4월 27일 공원나눔마당 행사도 준비하고 있으니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