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제천시 2019 시민 맞춤형 목요특강 시작

등록일 2019년03월18일 10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목요특강 (사진출처: 제천시)

 

제천시가 100세 시대 삶을 변화시키는 배움의 동기를 부여하고, 수요 맞춤형 교육과 정보제공으로 2019 시민맞춤형 목요특강을 시작한다.

 

올해 목요특강은 3월을 시작으로 10월까지 8회에 걸쳐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오후 3시에 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첫 강좌는 오는 21일 오후 3시 평생학습관 강당에서 최운실 전 국가평생교육진흥원장인 최운실 아주대학교 교수를 초청해 ‘평생학습으로 미래를, 꿈과 비전과 야망을 브랜딩하라!!’라는 주제로 그 시작을 알린다.

 

강연을 맡은 최운실 교수는 이화여대 교육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석사와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교육부장관상 수상, 대한민국 훈장 동백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평생학습 정론지인 평생학습타임즈의 발행인이기도 한 최운실 교수는 우리나라 평생교육계의 대모로 통한다.

 

최 교수는 강의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평생학습의 중요성과 평생학습을 통하여 시민의 삶의 질 제고 및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시민맞춤형 목요특강’은 제천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 평생학습관(☎043-641-5492)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