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청주시립교향악단 정통 클래식 프리미엄 시리즈Ⅴ’ 선보여

등록일 2019년03월11일 09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프리미엄 시리즈Ⅴ 포스터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립교향악단이 정통 클래식의 선율을 느낄 수 있는 무대로 제150회 정기연주회 ‘프리미엄 시리즈V’를 오는 21일 저녁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프리미엄 시리즈V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지휘자 여자경의 객원지휘로 피아니스트들의 시작이자 끝인 거대한 협주곡과 화려한 관현악적 색채와 서정적인 선율의 조화가 아름다운 교향곡을 연주한다.

 

청주시립교향악단이 차이콥스키의 피아노 협주곡 1번<Piano Concerto No.1 in Bb minor Op.23>을 피아니스트 김정원과 협연해 러시아 낭만주의의 뿌리인 향수의 감동을 전한다.

 

김정원은 오스트리아 빈 국립음대와 프랑스 파리 고등국립음악원 최고연주자 과정을 공부했다. 동아음악콩쿠르 1위, 마리아 카날스 국제 피아노 콩쿠르 금메달 수상과 서울시립교향악단, KBS교향악단 등과 협연하고 현재 경희대학교 음대 피아노 초빙교수이다.

 

마지막으로 차이콥스키를 잇는 교향곡 작곡가로서 입지를 굳히며 화려한 관현악적 색채와 서정적인 선율의 조화가 아름다운 라흐마니노프 교향곡 2번<Symphony No.2 in e minor Op.27>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지휘자 여자경의 지휘로 풀어낸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