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감곡도서관 홈패션 '꼼지락 동호회' 3년째 재능기부 이어져

등록일 2019년03월11일 09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매괴여자중학교 기부 (사진출처: 음성군)

 

음성군 감곡도서관의 홈패션 ‘꼼지락 동호회’에서 매괴여자중학교 학생들에게 3년째 생리대 파우치를 만들어 기부하고 있다.

 

2017년 11월 매괴여자중학교 전교생에게 생리대 파우치를 만들어 기부한 이후 2018년 2월에는 향애원에 재능기부를 했고, 3월에는 매괴여자중학교 신입생 33명에게 파우치를 기부했으며 6월에는 감곡면 행정복지센터에 신생아용 베개와 기저귀 파우치를 전달했다.

 

올해에는 지난 3월 5일에 매괴여자중학교 신입생 34명에게 생리대 파우치를 만들어 기부했다.

 

‘꼼지락 동호회’는 감곡도서관 홈패션 문화강좌 수업을 듣던 수강생들이 뜻을 모아 결성한 모임으로, 여학생들이 아름답고 건강한 여성으로 자라기를 바라는 엄마의 마음으로 재능기부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올해 도서관 1관1단 공모사업에 선정돼 오는 8월까지 매주 금요일 홈패션 강좌를 진행하고 회원들의 역량 강화를 통해 더욱 활발한 사회봉사를 할 예정이다.

 

꼼지락 동호회원들은 “개인적인 홈패션 역량을 늘리는 것은 물론 기부행사가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도록 지속해서 나눔 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