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제천시 인재육성재단 개소식 열어

등록일 2018년12월04일 09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제천시 인재육성재단 새단장 (사진출처: 제천시)

 

제천시 인재육성재단은 지난 3일 청전동 제천하우스 1층에서 민간 사무국 개소식과 현판식을 가졌다.

 

지난 9월 재단 최초로 민 중심의 지중현 이사장을 선임한 바 있는 재단은 최근 최명훈 사무국장을 포함한 사무국 직원 2명을 채용하고 이날 사무국 개소식을 시작으로 공식 출범했다

 

제천시인재육성재단은 1991년 제천시 장학회로 출범한 이래 2008년 재단으로 발돋움하여 다양한 지역인재육성 사업을 진행해 왔으며, 보다 다각적인 사업을 전문적으로 추진할 필요성에 따라 관 주도 운영방식을 탈바꿈하여 민간으로 전환하고 새로운 민간사무국을 개소하게 되었다.

 

지중현 이사장은 “재단은 시민 중심의 사무국 설치로 지역의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며,

 

“시민이 체감하는 지역 인재 육성 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힘써 일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천 시장은 “제천 인재육성재단의 도약은 곧 우리 지역의 발전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육성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번 민간사무국 개소로 재단 사무국 소재지는 기존 제천시 내토로 295(제천시청)에서 의림대로 238, 제천하우스 1층으로 변경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