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청춘들의 뜨거운 열정, 청춘마이크 공연 충북권 일대에서 개최

등록일 2018년11월28일 10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청춘마이크 공연 (사진출처: 충청북도)

 

재능과 열정을 갖춘 청년 문화예술인들에게 공연기회 지원을 통해 전문 문화예술가로의 성장 발판을 제공하는 <청춘마이크:충북권>의 마지막 정규 공연과 플러스 공연이 충북권 일대에서 진행된다.

 

이번 청춘마이크 충북권 정규공연은 오는 29일 13시 30분부터 15시 까지 영동 전통시장 특설무대에서 레코드마켓(인디음악), 바위꽃(국악퓨전), 안재균(인디음악)의 공연이 열린다.

 

또한 12월 1일 13시 30분부터 단양 구경시장에서는 보리가야금(국악), 평택연희단(사물놀이), 뮤럽(뮤지컬), 타임플라워(인디음악)

총 4팀이 단양 시민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청춘마이크 충북권 추가 공연(자칭: 청춘마이크 플러스 공연)은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진행하는 정규공연 외에도 더 많은 충북도민들을 대상으로 문화예술향유를 위해 특별 기획하여 다채로운 무대를 2회 펼칠 예정이다.

 

12월 8일 청주 메가폴리스 광장일원에서 12시 30분부터 14시까지 진행하고 12월 16일 영동 곶감축제 현장에서 12시부터 13시 30분까지 매서운 추위를 녹여줄 뜨거운 청춘들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