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동부창고 2019년 상반기 정기대관 모집

등록일 2018년11월20일 09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동부창고 2019년 상반기 정기대관 모집 (사진출처: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에서 운영하는 동부창고35동 ‘청주공연예술연습공간’이 오는 12월 3일까지 2019년 상반기 정기대관 모집에 들어간다.

 

동부창고는 옛 청주연초제조창의 담뱃잎창고로 현재 총 7개동 중 3개동이 리모델링을 거쳐 시민생활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하였으며, 그 중 35동은 공연예술연습 전용 공간으로 사용 중이다.

 

‘청주공연예술연습공간’은 대연습실(541㎡), 중연습실(122㎡), 소연습실1‧2(각 37㎡) 등 총 4개의 연습 공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보다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예술 창작활동을 위한 댄스 플로어, 피아노, 신디사이저, 덧마루, 음향기기, 드럼 등이 구비되어 있다.

 

동부창고 특유의 목조트러스 천정이 가장 잘 보존되어 있는 대연습실은 실제 무대와 같이 세팅 및 리허설이 가능한 공간으로 공연전문단체의 선호도가 높은 공간이며, 중연습실은 거울, 바가 있어 대관 수요가 가장 높다.

 

소연습실1‧2은 소규모 동아리, 개인이 활용하기 좋은 공간으로 단체의 규모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공간은 공통적으로 담당자와의 사전협의 하에 의자, 테이블, 보면대 등 사용이 가능하다.

 

이용 시간은 월요일~금요일 10시부터 22시까지, 토요일은 10시부터 17시까지이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관이다.

 

2019년 상반기 정기대관은 오는 12월 3일까지 동부창고 홈페이지(http://www.dbchangko.org)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신청을 받는다. 음악, 연극, 오페라, 무용, 국악 등 장르를 불문하고 공연예술분야 동아리와 전문 예술가, 예술단체를 비롯해 공연연습공간이 필요한 누구나 예약이 가능하며, 사용기한은 2019년 6월 29일까지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