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김장철 맞아 괴산시골절임배추 주문량 증가

등록일 2018년11월09일 10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괴산시골절임배추(사진출처: 괴산군)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충북 괴산군의 대표 명품 농·특산물인 괴산시골절임배추의 주문량이 증가하고 있다.

 

9일 군에 따르면 절임배추 본격 출하 전인 지난달부터 이미 예약 주문이 폭주하고 있으며, 올해는 지난해보다 15만 박스나 많은 100만 박스(20kg/박스)를 생산·판매해 300억원이 넘는 판매고를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군은 괴산시골절임배추를 ‘괴산시골절임배추영농조합법인(☏043-833-3500)’과 온라인 쇼핑몰 ‘괴산장터(www.gsjangter.go.kr)’를 통해서 주문을 받고 있으며, 대형마트 및 백화점 등에도 입점해 판매하고 있다.

 

또한 서울 구로구청, 대구 북구청 등 전국 10여개의 자매결연지로부터 단체주문도 이미 확보한 상태다.

 

김갑수 괴산시골절임배추영농조합법인 대표는 “괴산시골절임배추는 품질좋은 배추를 청정 암반수로 씻은 뒤 순수 국산 천일염으로 절여 맛과 식감이 뛰어나 전국적으로 인기가 높다”고 강조하며, “소비자들께서는 물량이 떨어지기 전에 서둘러 주문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괴산시골절임배추는 지난해와 동일한 가격인 1박스(20kg)에 3만원(택배비 별도)에 판매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