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족오페라 <헨젤과 그레텔> 진천군 화랑관에서 공연

등록일 2018년10월10일 10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가족오페라 <헨젤과 그레텔> (사진출처: 진천군)

 

2018년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3번째 선정작인 가족오페라 ‘헨젤과 그레텔’이 오는 13일 토요일 오후 3시에 진천군 화랑관에서 공연 될 예정이다.

 

그림형제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오페라 ‘헨젤과 그레텔’은 세계적인 오페라 작곡가 훔퍼딩크가 작곡한 작품으로 독일 민요의 친근한 멜로디와 한국적인 따뜻한 가족애를 그려, 아이들이나 어른 모두를 위한 작품으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갑작스러운 위험과 두려움이 닥칠 때 당황하지 않고 지혜롭게 위기를 극복하고, 친구들까지 구해내는 모습을 통해 아이들에게는 꿈과 용기,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시간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이 특별한 이유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새롭게 각색한 ‘헨젤과 그레텔’로 재미있는 개그 소재와 클래식 음악의 조화, 그리고 화려한 무대세트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기타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진천군청 문화홍보체육과(☎539-3603)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