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을에 핀 장미꽃 노근리 평화공원

등록일 2018년10월08일 10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노근리평화공원 장미꽃 (사진출처: 영동군)

 

본격적인 가을에 접어들면서 영동 노근리평화공원은 가을을 상징하는 코스모스와 온갖 화려한 색깔의 장미들로 장관을 이루고 있다.

 

특히, 이 무렵 다시 개화한 장미 정원은 전국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다양한 품종의 꽃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더해 곳곳에 조성해 놓은 국화 정원에서는 다양한 국화꽃 송이가 하나둘씩 피어나기 시작하면서 조화로움을 완성하고 있다.

 

오는 13일 이 곳에서는 이러한 가을의 아름다움과 낭만을 한껏 만끽할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가을장미와 국화, 코스모스가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노근리평화공원에서 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2018년 노근리 가을정원축제’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의 문화예술인들의 ‘예술프리마켓’,‘체험&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황간중, 상촌중, 학생들이 꾸민 청소년 벼룩시장, 가족중심의 벼룩시장 등 ‘나눔’을 기반으로 한 축제로 열릴 예정이다.

 

더불어 재능기부를 바탕으로 한 버스킹 공연을 통해, 참여대상에 제한이 없이 누구나 자신의 재능을 뽐낼 수 있는 자유로운 공연들로 채워진다.

 

재단 관계자는 “ 정원조성이 착착 진행됨에 따라 지역민들에게는 휴식과 힐링의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종류의 장미와 국화꽃이 조화를 이뤄 오는 10월말까지 화려한 모습을 뽐낼 전망이니, 이 곳에서 따뜻한 가을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