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을밤 미디어파사드 뮤지컬 '천년의 숨결 농다리' 공연

등록일 2018년10월08일 09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미디어파사드 배경 (사진출처: 진천군)

 

가을밤을 빛낼 미디어파사드 뮤지컬 ‘천년의 숨결 농다리’ 공연이 오는 13일(토) 저녁 7시 진천군 농다리 일원에서 공연된다.

 

미디어파사드는 미디어(media)와 건물의 외벽을 뜻하는 파사드(facade)가 합성된 용어로, 건물의 외벽에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 투사하는 공연 기법으로, 이번 공연은 농다리의 실경을 무대로 3D맵핑된 영상과 화려한 조명으로 다양한 음악과 함께 환상적인 분위기로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농다리 설화를 재구성해 여의주를 잃은 포뢰와 농다리 숲속에서 만난 달래와의 운명적 사랑의 아름다운 이야기와 상산팔경(진천의 아름다운 경치 8곳)의 구절들로 만들어낸 영상과 음악으로 진천의 문화를 담아낸다.

 

작진으로 조원행 예술감독, 이정민 연출, 안재승 작가, 미연 음악감독, 오승준 안무감독이 참여하였으며, 뮤지컬 배우 박성환, 신의정, 임선애를 비롯해 지역예술단체 및 진천 우석대 공연예술뮤지컬학과 학생 등이 함께 참여한다.

 

앞서 이날 오후 4시 농다리 인근 미르숲에서 열리는 음악회에 인기 가수 이은미 공연이 진행되며 이와 리버마켓, 푸드트럭, 미디어체험 등 풍성한 행사가 마련된다.

 

한편 진천 농다리는 고려시대부터 지금까지 이어져 온 우리나라 최고(最古)의 돌다리로 1976년 12월 21일 충청북도의 유형문화재 제28호로 지정됐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