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진석 노조위원장이 결초보은 상품권을 전달하는 모습(사진출처 : 보은군청)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보은군지부(지부장 정진석)는 2024년 보은대추축제를 맞아 조합원 및 후원회원들에게 지역상품권을 배부한다고 밝혔다.
보은군 노조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펼쳐지는 ‘2024년 보은대추축제’를 맞이해 보은군 지역상품권인 결초보은상품권 6,500만 원을 구입해 조합원 및 후원회원 등 650명에게 10만 원씩 상품권을 배부한다.
이번 상품권 배부는 보은군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행하고 있는 결초보은상품권을 활용함으로써 보은대추축제 기간 소비를 독려해 농·특산물 구매로 이어져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조함과 동시에 물가 상승 및 소비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과 소상공인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정진석 보은군지부장은 “성공적인 축제를 위해 지역주민과 조합원, 후원회원 모두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보은군노조는 앞으로 조합원들의 복지 증진뿐만 아니라 지역 발전을 위하여 조합원들이 솔선수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재형 군수는 “공무원노조가 한마음으로 성공적인 보은대추축제가 될 수 있도록 참여해 줘서 고맙다”며 “앞으로도 군정 발전을 위해 협력하여 행동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