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리스트앙상블 홍보물(사진출처 : 제천시청)
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상수)은 오는 10일 토요일에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에서 특별한 영화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천 청년 예술인인 솔리스트앙상블의 영화음악 3중주가 펼쳐지며, 솔리스트 앙상블은 이번 공연에서 어벤져스, 알라딘, 인어공주 등 유명 영화의 OST를 연주하여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천문화재단은 이번 행사로 시민들이 제천 청년 예술인을 직접 대면하고 유명 영화 OST를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공연은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 3층 산책홀에서 14시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되며 사전 접수 없이 선착순으로 착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7일 토요일에는 <그림책콘서트> ‘이파라파냐무냐무’이지은 작가와의 만남이, 24일 토요일에는 <하소네문화문방구> ‘서울드럼페스티벌 최우수상! 조찬현의 핸드팬 음악연주’, 31일 토요일에는 <상주작가 토크콘서트>‘연극배우를 만나다! 이승철 배우의 토크콘서트’가 준비되어 있다.
김호성 상임이사는 “이번 공연이 많은 분들에게 영화음악의 매력을 새롭게 알게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문화적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