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제 21회 책읽는청주 대표도서 김혜정 작가 초청 강연

등록일 2018년09월14일 09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김혜정작가

 

청주시가 9월 18일(화) 오후 4시 청주시립도서관 강당에서 김혜정 작가 초청 강연회를 개최하며‘오늘의 나에게’란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혜정 작가는 올해 하반기 제21회 책읽는청주 일반부문 대표도서 ‘오늘의 민수’의 작가이다.

오늘의 민수는 세대와 나이를 뛰어넘는 특별한 우정을 그린 소설로 전 계층을 하나로 아우를 수 있고 ‘성장’의 의미를 되새기는 작품이다.

 

김 작가는 중학교 2학년 때 첫 책 ‘가출일기’를 출간했고, 2008년 제1회 블루 픽션상을 수상하며 등단했다.

특히 한국 청소년의 현실을 다룬 다수의 작품을 통해 10대 청소년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으며 1년에 100회 이상 10대 독자들을 만나며 ‘10대 독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작가’로 꼽힌다.

 

강연회에 참석하고자 하는 시민은 청주시립도서관(☎201-4063)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수자 청주시립도서관장은 “청주시립도서관은 청주시민의 독서흥미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해 책의 가치와 독서의 필요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