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옥천군 충북 향토음식경연대회서 3개업소 수상

등록일 2018년09월12일 10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옥천군 향토식 경영대회수상 (사진출처: 옥천군)

 

충북 옥천군 내 음식점 장군이네, 힐링터, 옥천장금이맛집 3개 업소가 충주종합운동장에서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와 연계해여 열린 제22회 충청북도 향토음식 경연대회에서 은상과 동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12일 군에 따르면 충북도가 주최, (주)MBC충북 주관으로 11일 충주시에서 열린 제22회 충북 향토음식 경연대회에서 장군이네의 부추올갱이 수제비민물새우 옻맑은탕가 향토음식 경연부문 금상을 차지하며 ‘향토음식경연대회 수상업소’ 현판을 받았다.

 

밥맛 좋은집 부문에 힐링터의 오가피 웰빙청국장 돌솥밥석갈비정식과 칼국수맛집 부문에 옥천장금이맛집의 장금이삼색 올갱이칼국수가 각각 동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199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2회째를 맞은 이 경연대회는 지역의 특색있는 향토음식을 적극 발굴·육성해 브랜드화하기 위한 충청북도의 대표 음식축제다.

 

이번 대회에는 향토음식, 밥맛좋은집, 칼국수맛집, 대학생라이브경연 4개 부문에 총 47개 팀이 참여했으며 대상, 금상, 은상, 동상 각 4개 팀과 특별상 11개 팀 총 27개팀이 수상했다.

 

수상업소는 도 경연대회 수상경력에 따른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고객에게 최고의 맛과 영양,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 향토음식문화 발전의 일익을 담당할 예정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