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이차영 괴산군수 농·특산물 홍보에 직접 나서

등록일 2018년09월11일 10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이차영 군수 (사진출처: 괴산군)

 

이차영 충북 괴산군수가 세일즈맨으로 변신, 농·특산물 홍보에 직접 나서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이차영 군수는 괴산군새마을회 및 괴산고추생산자협의회 관계자들과 함께 자매결연지인 서울시 구로구청(구청장 이성)과 서울시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순남)를 잇따라 방문, 괴산의 대표 우수 농·특산물인 청결고추와 함께 시골절임배추, 대학찰옥수수 등을 적극 홍보하며 판촉활동을 벌였다.

 

이 군수는 이날 “유난히 길었던 가뭄과 폭염으로 올해 큰 어려움을 겪었던 지역 농민들의 시름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직접 현장을 찾아 농·특산물 홍보에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괴산군 공무원들은 농가소득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늘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앞서 이 군수는 2018 괴산고추축제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지난 3일 간부회의를 열고 “모든 공무원들이 솔선수범해 전국 각지에 괴산의 농·특산물을 적극 홍보하고 주문량이 대폭 늘어나 농가소득이 크게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괴산군 공무원들은 각 부서별로 서울, 경기, 대구 등 전국 곳곳에 위치한 자매결연지 및 기업체 등을 돌며 농·특산물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괴산군은 추석을 앞두고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농협충북유통 하나로클럽 청주점(청주시 상당구 무농정로 32)에서 직거래 장터인 ‘괴산군 농·특산품 한마당’ 행사를 연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