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괴산군 자원봉사센터 소수면 수해복구활동 펼쳐

등록일 2018년09월07일 09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괴산군 자원봉사센터 소수면 수해복구활동 전개

 

괴산군 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1일까지 내린 집중호우로 침수피해를 입은 소수면 옥현1리 ‘쉴만한 물가 요양원’을 6일 방문해 수해복구 활동에 나섰다.

 

이날 이른 아침부터 자원봉사자 10명이 동참하여 요양원을 깨끗히 청소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안병철 센터장은 “침수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소수면으로 달려와 지원활동을 펼쳐 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괴산군 자원봉사센터는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어디든 찾아가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 한유미씨(36세)는 “침수된 가재도구를 닦고 요양원을 청소하느라 비록 몸은 많이 힘들었지만, 어려움에 빠진 우리 이웃들을 도울 수 있어서 마음만은 참 뿌듯하다”고 전했다.

 

김금희 소수면장은 “이번 폭우로 피해를 입은 소수면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아낌없는 도움의 손길을 주신 칠성면 자치봉사회 및 괴산읍 자치봉사회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수면의 빠른 수해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