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충주시립도서관, 오는 8일 태원준 여행작가 초청

등록일 2018년09월06일 09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충주시립도서관, 태원준 여행작가초청 포스터

 

오는 8일 충주시립도서관에서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태원준 여행작가를 초청해 오후 2시부터 시청각실에서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갖는다.

 

태원준 작가는 2012년 어머니의 환갑잔치를 위해 모아둔 돈으로 어머니와 함께 525일간 아시아, 북아프리카, 유럽, 북중미, 남미를 차례로 여행하고, ‘엄마, 내친김에 남미까지!’, ‘엄마, 결국은 해피엔딩이야!’, ‘엄마, 일단 가고 봅시다!’를 출간했다.

 

또한 EBS ‘세계테마기행’, KBS ‘강연 100℃’, ‘TV, 책을 말하다’, NGC ‘마이 트래블 라이프’ 등의 TV 프로그램과 ‘푸른 밤, 종현입니다’,‘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김영철의 펀펀투데이’ 등 라디오 프로그램의 여행 패널로도 활동했다.

 

작가는 이번 만남에서 ‘여행이 우리에게 안겨주는 것’을 주제로 직접 여행을 하며 배우고 느낀 바를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여행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한편, 이번 작가와의 만남은 누구나 전화, 방문, 온라인(충주시평생학습관)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