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청주시, 2018 맑은고을 북(BOOK)누리 축제 성료

등록일 2018년08월20일 10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청주시 2018 맑은고을 북(BOOK)누리 축제

 

도서관 축제의 품격을 높인 ‘2018 맑은고을 북(BOOK)누리 축제’가 지난 18일 청주시립도서관과 보람어린이공원 일대에서 수많은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맑은고을 북누리 축제는 ‘독서, 일상의 휴(休) ; 흥미진진~ 책과 함께’라는 주제로 제21회 책읽는청주 선포식과 함께 막이 올랐다.

 

도서관 강당에서는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의 저자 이병률 작가와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의 저자 백영옥 작가의 릴레이 강연이 열렸으며 보람어린이공원 내 이야기존에서는 그림책 작가가 직접 그림책을 읽어주고 관련 체험활동을 하여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JAZZ공연, 버스킹 공연 및 매직쇼, 50여개의 다양한 체험부스 및 지역예술인 아트마켓과 프리마켓, 푸드트럭 등 축제에 참가한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흥밋거리로 오감만족 축제의 장이 됐다.

 

김수자 청주시립도서관장은 “그동안 폭염에 지친 시민들이 이번 축제에 오셔서 휴식과 힐링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책을 기본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시민들에게 복합문화센터로써의 도서관 기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