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제 1회 보은 쥬쥬베 & 리즈마 국제 음악제 개최

보은 나인밸리포레스트에서 열리는 제1회 보은쥬쥬베&리즈마 국제음악제 개막식 사전답사

등록일 2018년08월03일 17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보은 나인밸리포레스트에서 열리는 제1회 보은쥬쥬베&리즈마 국제음악제 개막식 사전답사

 

보은군은 8월 3일~8일 마로면 임곡리 나인밸리포레스트(옛 서당골)에서 제 1회 보은 쥬쥬베&리즈마 국제음악제가 개최된다.

 

미국 뉴욕 리즈마재단(이사장 김민선)과 나인밸리포레스트가 함께 마련하는 이 행사는 오늘 8월 3일 오후 7시에는 개막식이 열리며, 가든바베큐파티와 개막식 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다.

 

매일 저녁 7시에는 감성콘서트, 별콘서트, 미래스타 콘서트, 카네기홀 콘서트 등 주제로 특별한 감동을 선사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음악제는 국 내외 명망있는 음악가들이 교수로 참가해 미국 리즈마음악재단에서 음악교육을 받고 있는 학생 20여명과 국내에서 선발된 학생 30여명 총 50여명의 아이들을 분야별로 교육시키는 프로그램도 연계해 진행 될 예정이다.

 

이들 학생들은 음악제 마지막 경연을 펼치며, 여기서 선발된 3~4명 학생은 미국 뉴욕 카네기홀에서 공연할 특전을 부여받게 된다.

 

공연관람과 체험프로그램 참여는 무료이며, 이번 음악제에 많이 참여해 낭만과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