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2021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온․오프라인으로 저렴하게 제품구매하세요

등록일 2021년10월21일 09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오송화장품 뷰티산업엑스포 (사진출처: 충청북도)

 

지난 19일 온․오프라인으로 개막한 2021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서는 23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참여기업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전의 엑스포행사는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을 통해서만 행사기간 중에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었으나, 금년 2021 오송화장품 뷰티산업엑스포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기업의 질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오프라인 행사장인 오송역 2층에는 현재 65개사의 기업이 입점해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 구매가 어려운 관람객이나 기업의 질 좋은 제품을 직접 제품을 시험해보고, 행사장의 분위기도 느껴보길 원하는 관람객은 직접 오송역에 방문하면 된다.

 

오송역 행사장에서 제품구매도 하고, 천연미용비누만들기, 헤어 및 눈썹관리 등의 체험과 오송역 내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어보는 일석이조의 즐거움도 가질 수 있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행사장을 꺼리는 고객을 위해서는 온라인 기업관에 연계된 자사몰을 링크하거나 2021년 신규로 62개사의 기업이 참여하는 스마트스토어기획전을 이용해 제품 구매를 하면 된다.

 

그리고 오송역 2층 마켓관 내에 마련된 스튜디오에서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매일3회 5~6개의 기업제품을 소개하여 실시간 제품판매를 진행하므로 방송을 보면서 물건도 구매하고, 직접 행사장에 방문하여 진행되는 모습도 직접 볼 수 있다.

 

충청북도 관계자는 “금년 엑스포는 온오프라인으로 병행개최하니, 엑스포 공식홈페이지(www.osongbeautyexpo.kr)나 오송역 2층 행사장을 많이 방문해 기업의 질 좋은 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